입시도우미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2023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 충원(추가)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일정 안내

작성자 사이트매니저 작성일 2022/12/15
조회수 12370

2023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안내

 

1. 발표 및 등록일정

발표 및 등록일정 관련 안내 표입니다.

발표

차수

추가합격 발표 일정

등록기간

비고

1

1219() 18:00 이후

1220() 16:00까지

 

2

1220() 09:00~18:00

~ 1221() 16:00까지

 

3

1221() 09:00~18:00

~ 1222() 16:00까지

 

4

1222() 09:00~18:00

~ 1223() 16:00까지

 

5

1223() 09:00~18:00

~ 1224() 16:00까지

 

6

1224() 09:00~18:00

~ 1225() 16:00까지

 

7

1225() 09:00~18:00

~ 1226() 12:00까지

 

8

1226() 09:00~14:00

~ 1226() 16:00까지

 

9

1226() 14:00~18:00

~ 1227() 16:00까지

충원 마감

 

 * 2차 발표부터는 추가합격된 시점부터 등록기간 시작

 

2. 등록방법

등록방법 관련 안내 표입니다.

입학처 홈페이지 팝업창 및 공지사항 안내문을 이용하여 합격자 조회 링크 클릭 개인정보 입력

(수험번호, 생년월일, 성명) 고지서 조회 클릭 개별 가상계좌 확인 및 예치금 납부

* 다중학과 동시 합격한 학생의 경우 합격한 학과별 가상계좌가 다름으로 헷갈리지 않도록 유의

 

3. 환불방법

환불방법 관련 안내 표입니다.

타 대학 합격 등으로 인해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자는 사유발생 즉시 환불 신청하여야 합니다. 

환불신청기간 : 2022. 12. 20.() 09:00 ~ 12. 26.() 17:00

환불방법 : 입학처 홈페이지 팝업창(합격자 조회) 개인정보 입력(수험번호, 생년월일, 성명)

포기신청 버튼 클릭 환불계좌 및 포기사유 입력 후 저장

 

4. 유의사항

유의사항 관련 안내 표입니다.

정해진 등록기간 내 예치금을 납부하지 않는 경우,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등록포기 처리하므로, 반드시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합격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확인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합격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입학원서에 기재된 연락처로 합격자 발표를 진행합니다. 만약 기재된 연락처로

 3회 이상 연락이 안 될 경우, 선순위 후보자라도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등록 포기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2개 이상의 대학에 이중 등록을 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입학을 무효

처리합니다.

- 문의: 입학팀(T. 053-819-1702~6)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